GV는 지난 1월 15일 횡성 산약초영농 조합법인과 60억원 규모의
스마트팜 식물공장 시설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는 2019년말 연결 기준 매출액의 10.23%에 해당하는 규모에 해당될만큼 큰 시설공사 계약체결입니다.
필룩스가 연일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조명업체는 영위하고 있는 필룩스가 코로나19 치료제 관련소식으로 지난 1월 13일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잠시 조정받는듯 하다가 오늘 1월 18일 다시한번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필룩스는 제넨셀과 코로나19 치료제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임상 비용을 투자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제약 전문 업체 지엘팜텍이
이재명 경지도 지사 테마주로 여겨지며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지엘팜텍의 주가 상승은 최근 대권주자로 급부상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왕훈식 지엘팜텍 대표이사가 같은 중앙대 동문이라는 사실과
지엘팜텍이 성남시에 위치하였다는 사실이 있습니다.
1월 18일 신세계건설은 최근 ‘빌리브 라이프 서비스’ 상표권을 출원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신세계건설은 실적이 소폭 감소했지만 ‘빌리브’ 브랜드를 앞서
아파트 외에도 주상복합, 지식산업센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면서
“수주잔고가 지난해와 비교해 두 배가량 늘어난 점도 실적 반등이 기대되는 이유”라고 설명했습니다.
한국파마가 코로나19 치료제 신약 개발을 위한 임상2상을 완료했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강세에 힘입어 오늘 4연속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한국파마의 상한가 랠리가 멈추지 않고있습니다.
투자에 각별히 주의 하셔야 합니다.
한일화학이 시흥 소재 옛 본사 건물과 토지를 670억원에 매각했다는 소식에
18일 증시 개장 즉시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한일화학은 “신사옥 이전 후 기존 사옥 처분 및 자산유동화가 목적”이라며
“자산 매각을 통해 현금유동성 확보로 유동자산 증가와 향후 차입금 상환으로
부채총액이 감소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한농화성의 전고체배터리 소재 개발 기대감에 연일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농화성은 LG화학 등과 함께 전고체배터리 핵심소재인 전해질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전고체배터리는 꿈의 배터리라 불리우는 2차전지 입니다.
전고체배터리는 전해질을 액체에서 고체화한 것으로 안정성이 높고 에너지밀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기차 및 2차전지 업체는 차세대 배터리라 불리는 전고체배터리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댓글 영역